디버깅 - 환경 : PATH=C:\opencv-3.4.9\build\x64\vc15\bin;%PATH%
C/C++ - 일반 - 추가포함디렉터리 - C:\opencv-3.4.9\build\include
여기서 이 경로는 본인이 다운받은 opencv파일로 들어가서 include폴더의 위치를 넣으면 된다.
링커 - 일반 - 추가라이브러리 디렉터리 - %(AdditionalLibraryDirectories)C:\opencv-3.4.9\build\x64\vc15\lib
%(AdditionalLibraryDirectories) 는 cmake로 만들면 기본적으로 써있는데 당황하지 말고 경로를 이 뒤에 붙여넣어주면 된다.(C:\opencv-3.4.9\build\x64\vc15\lib) 그리고 이 경로도 마찬가지로 본인이 다운받은 opencv파일안에 있는 lib폴더의 위치를 넣어주면 된다.
활성(Debug)로 들어간다.
링커 - 입력 - 추가종속성 - ws2_32.lib;opencv_world349d.lib;
여기서 ws2_32.lib는 소켓통신용 라이브러리이고 뒤에는 당연히 opencv 디버깅용 라이브러리이다.
구성 : Release로 들어간다
링커 - 입력 - 추가 종속송 - ws2_32.lib;opencv_world349.lib;
여기까지하면 cmake로 만든 프로젝트 안에서 opencv와 소켓통신 라이브러리 환경을 구축 완료한 것이다.
만약 실행했는데 x64, x84가 충돌했다 뭐시기 LINK1112 오류가 뜨면 다음을 확인하기를 바란다.
여기서 내 환경은 x64인데 x86어쩌구 써있거나 그러면 충돌이 일어난다.
그건 cmake에서 프로젝트빌드할때 잘못 만들었다는 것...
환경설정을 고치려고 하지말고 cmake에서 다시 프로젝트 생성하고 빌드하는게 더 빠르니까 다시 만들도록 하자.
'project > 캡스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atapacket 의미] CPP ==> C# 으로 보내는 데이터패킷 의미 (0) | 2020.05.12 |
---|---|
[회의] 캡스톤 회의 0424 (0) | 2020.04.20 |
[CPP 환경설정] opencv 환경설정 + 비쥬얼 소켓통신 환경설정 (0) | 2020.04.12 |
[CPP 환경설정] 소켓통신 클라이언트 부분 환경설정 (0) | 2020.04.12 |
[캡스톤 강의내용 정리3] 3주차 강의 (0) | 2020.03.30 |